찾아가는 새일센터(이동상담) - 장자울휴먼시아5단지

24.04.16 장자울 휴먼시아 5단지 탁구장에서 찾아가는 새일센터(이동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경력단절 여성 주민들에게 취업상담 및 취업연계와 함께 새일센터의 직업훈련, 집단상담, 경력단절예방사업에 대한 프로그램 안내를 하였습니다.광산새일센터을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더 좋은 일자리 안내로 항상 발전하는 광산새일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일 전 by 광산새일

여성친화 일촌협약_(주)광주식품농업회사법인

2024년 04월16일 화요일 광산구 산단외에 위치한(주)광주식품농업회사법인과 일촌협약을 맺었습니다.  2009년에 설립한 식품제조및 제조식육포장처리업 제조업체입니다.  기업의 구인이 있을 때마다 광산여성새일센터는 기업에 적합한 구직자를 알선하고 여러 지원사업을 연계하여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기업 또한 기업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

2일 전 by 광산새일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_기전이엔지(유)

 2024년 04월16일 화요일 광산구 평동산단에 위치한 기전이엔지(유)와 일촌협약을 맺었습니다. 기전이엔지(유)는 2009년에 설립한 중소기업으로 서비스 및 소사장제 도급업, 자동차 관련부품 제조기업입니다.  기업의 구인이 있을 때마다 광산여성새일센터는 기업에 적합한 구직자를 알선하고 여러 지원사업을 연계하여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2일 전 by 광산새일

모아모아행복센터(광산구) MOU업무협약

모아모아행복센터(광산구) MOU 업무협약 - 일시: 2024. 4. 11.(목), 11:00~ - 장소: 모아모아행복센터 - 협약 내용 0 지역 경력단절여성 등의 재취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 0 기관별 운영프로그램 홍보 및 지원 0 연계사업 관련한 업무협조 및 공동 진행

7일 전 by 광산새일

여성친화 일촌협약_(주)엘에이치엔지니어링

2024년 04월04일 목요일 광산구 첨단산단외에 위치한 (주)엘에이치엔지니어링과 일촌협약을 맺었습니다. (주)엘에이치엔지니어링은  기술서비스업으로 전기, 통신, 소방, 감리, 설계업무로  우리의 편리함과 안전함을 제공해주는 기업입니다.  기업의 구인이 있을 때마다 광산여성새일센터는 기업에 적합한 구직자를 알선하고 여러 지원사업을 연계하여 기업경영에 도움이…

14일 전 by 광산새일

찾아가는 새일센터(이동상담) - 호남간호요양보호사교육원

- 2024년 4월 4일 찾아가는 새일센터(이동상담)를 호남간호요양교육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요양보호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새일센터 사업소개 및 홍보를 하고 구인처등에 대한 안내를 하였습니다.열정이 가득하신 교육생들의 반짝 거리는 눈망울과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자격증 취득하시길 광산새일센터…

14일 전 by 광산새일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_광주전남식자재협동조합

 2024년 04월03일 수요일 광산구 평동산단에 위치한 광주전남식자재협동조합과 일촌협약을 맺었습니다. 광주전남식자재협동조합은  2013년도 조합설립으로 식자재 등 물류와 판매를 중소상공인들의 공동구매보증으로 우리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주는 기업입니다.  기업의 구인이 있을 때마다 광산여성새일센터는 기업에 적합한 구직자를 알선하고 여러 지원사업을 연계…

15일 전 by 광산새일

찾아가는 새일센터(이동상담) - 아름마을 휴먼시아 2단지

 2024.04.02 아름마을 휴먼시아 2단지 도서관에서 찾아가는 새일센터(이동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경력단절 여성 주민들에게 취업상담 및 취업연계와 함께 새일센터의 직업훈련, 집단상담, 경력단절예방사업에 대한 프로그램 안내를 하였습니다.광산새일센터을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더 좋은 일자리 안내로 항상 발전하는 광산새일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6일 전 by 광산새일

제13회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

 2024. 3. 28.(목) 15시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제13회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여성새로일하기센터 취업지원서비스 제고 및 센터 역량강화를 위해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가 공동으로 실시한 새일센터 평가에서 광산새일센터는 전국 159개 센터 중 상위 10% 평가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광산새일센터(김명화 센터장),…

20일 전 by 광산새일

2024 여성 직업교육훈련 [AI융합교육전문가] 개강식 (03.25.)

 3월 25일(월) 2024년 직업교육훈련 [AI융합교육전문가]과정 개강식이 진행되었습니다.이 과정은 데이터라벨러 양성교육, ‧중‧고등학교 방과후 교육 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입니다.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직업의 변화에 발맞춰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직업훈련과정입니다. 수강하는 훈련생분들이 AI융합 디지털 분야로 취업 연계가 될 수…

22일 전 by 광산새일